치앙마이 마사지 추천 :: 키요라 프라이빗 스파 마사지 예약 후기 : ZUM 허브

치앙마이 마사지 추천 :: 키요라 프라이빗 스파 마사지 예약 후기 : ZUM 허브

치앙마이 마사지 추천 :: 키요라 프라이빗 스파 마사지 예약 후기 : ZUM 허브

Blog Article


빛깔난다는 내성발톱과 무좀발톱, 과각질 관리를 전문적으로 해주는 업체로, 차별화된 기술력과 개인의 필요에 맞게 맞춤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인증받은 독일 명품 제품을 사용하여 발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오라 마사지샵은 2015년도에 배우자와 방콕 여행을 갔을 때 처음 방문했던 곳입니다. 이때 저는 임신 초기 상태였기 때문에 전신 마사지 등을 받는 것이 매우 조심스러웠습니다. 마사지가 자궁 수축을 일으킬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 당시에는 얼굴 마사지와 골드 마스크 팩을 해주는 시술을 받았습니다.


가격은 300,000동으로 한국 돈 15,000원 정도로 아주 저렴했다. 그 외 짐바란 지역에서 마지막으로 한 곳 더 마사지샵을 방문했는데 그곳이 바로 Berjaya spa massage입니다. 짐바란 메인 스트릿에서 살짝 벗어나 있는 곳에 위치하는데 의외로 내부가 넓고 배드도 많이 있습니다. 근무하시는 마사지사들이 젊은 연령보다는 어느 정도 연령이 있는 분들이 많고 그래서인지 압은 세지 않아도 마사지 자체는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힘만 끙끙 쓰는 마사지라기보다는 나름 노하우가 있는 마사지입니다. 네일도 한다고 되어있지만 실제 네일을 전문으로 하는 곳은 아니라서 요청하면 선택한 컬러로 칠해주는 수준입니다.


누사 테라피는 우붓 센터에 위치한 (위에 렘뷸란 스파 건너 쪽) 마사지샵으로 구글 평점이 무려 4.9 (후기도 거의 1,000여 개)여서 도전해 보았던 마사지 샵입니다. 왓츠앱으로 전화번호를 등록하고 메시지를 통해서 예약을 진행했는데 소통 늦지 않게 응답해 주고 당일 예약은 어려웠지만 다음 날 저희 일정에 맞춰 예약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제나 바디테라피는 고객님들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님들을 위한 특별한 패키지와 이벤트도 마련하고 있습니다.


마사지사는 고객님들의 편안한 마사지 경험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언제든지 소통할 수 있으니 부담 없이 의견을 전달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미추홀구 지역에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여러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만 헤리티지 스파의 많은 스태프들이 한국어를 구사할 수 있어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마사지샵입니다. 강남 타이 마사지는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어, 만 20세 이상의 고객들만 입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사지를 받은 후에 편안히 쉬어갈 수 있도록 수면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길을 가다가 로컬 마사지샵을 발견하셔서 들어가고 싶은 마음이 드신다면 꼭 구글맵으로 평점을 찾아보고 들어가시길 추천드립니다. 관광지에 위치한 마사지샵들은 비싸긴 해도 수준 있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수건이나 오일, 의자 등에 매우 신경 쓴 티가 보입니다.


렛츠 릴랙스 전 지점에서는 마사지가 끝난 손님에게 달콤한 타이 망고 찹쌀밥을 대접하고 있다. 젠 타라 마사지 앤 스파는 저렴한 가격과 훌륭한 서비스를 자랑하는 빠뚜남 지역의 또 다른 마사지샵이다. 이 샵은 BTS 라차테위(Ratchathewi)역에서 도보 8분 거리에 있다.


처음 여행하는 사람과 재방문하는 여행자 모두에게 완벽한 가이드입니다. 마사지사 분이 정해지고 자리도 알려주시면 양말 벗어두고 가방은 그냥 작아서 머리맡에 두었다. 타이마사지받으면 자리에 커튼 쳐주시고 마사지복으로 환복 하면 됨. 마사지를 받는 곳은 2층이여서 유모차에 탄 둘째를 차체로 들고 올라가야 했는데 스텝이 도움을 주셨고 친절하게 응대해 주셨어요.


골든로터스 오리엔탈 오가닉 스파 세 곳의 지점 모두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유명 마사지샵이 미케 해변에 위치해 있는 반면, 다낭 대성당과 한시장 근처에도 위치해 있어 관광 후 근처에서 지친 피로를 풀기에 좋습니다. 깨끗하고 편안한 시설과 친절하고 몇몇 한국어 구사가 가능한 직원들이 일하고 있어, 외국어가 능숙하지 못한 분들이 방문하기에 적합합니다.


여행 성수기가 아니어서 그런지 상대적으로 좀 여유롭였던 것 같습니다. 예약도 전날 저녁에 했는데 바로 원하는 시간에 예약이 가능했습니다.코타키나발루의 선셋은 5시 반부터 시작해서 6시 15분쯤 절정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사장님께서 선셋을 보면서 발마사지를 받기 위해서는 4시 50분 정도에 오면 된다고 하셨습니다. 다만, 타이 마사지는 받는 사람도 에너지가 상당히 소모되는 느낌이라 매주 받는 건 무리인 듯해서...


포핸드는 손과 팔을 이용하여 깊은 마사지를 제공하며, 피로를 풀어주고 근육을 이완시켜줍니다. 더타이테라피에서는 다양한 마사지 옵션을 제공하고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방문해보세요. 한국어로 소통이 가능하여 매우 편리하게 상담받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콴 스파는 발리섬에서 영감을 받은 인테리어에 어두운 색상이 진정 효과를 높여주는 아름다운 공간이다. 전통 타이 마사지와 스웨덴식 마사지, 얼굴 마사지, 바디 스크럽, 아로마테라피 등을 모두 한곳에서 받을 수 있다.


바와나 디바인 등 휴양지 느낌과 전통적인 느낌이 공존하는 스파 브랜드들과는 다르게 인피니티 스파는 에메랄드 색을 주로 사용한 현대적인 인테리어가 독특해요. 체감상 코로나 후에 가니까 비싸진 느낌이긴했는데... 셋째 날에는 낮에는 왕궁/왓포 (두 군데가 거의 붙어있더라고요) 둘러보고 저녁엔 디너 크루즈 (차오프라야 프린세스 생각 중입니다)를 타려고 대략 생각 중입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곳은 3일차에 방문한 야시장 인근 마사지 거리입니다.


아로마 오일은 페퍼민트, 라벤더, 유칼립투스 총 3종류로, 향을 직접 맡아보고 고를 수 있다. 오늘은 필리핀 보라카이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스파인 더 디스트릭트 어퍼하우스 스파를 소개한다. 싱가포르 인근의 바탐 섬에서 완벽한 주말 휴양지를 찾아보세요. 종합 여행 일정에서 해변, 스파, 쇼핑 등을 둘러보세요. 플로리다 주 마이애미 비치의 인기 해산물 여행지를 알아보세요. 바닷가 레스토랑부터 현지 해산물 시장까지, 미식 모험을 위한 최고의 장소를 찾아보세요.

부산 오피 부산 오피 오피 부산op 오피

Report this page